카테고리 없음

한봄 가수 나이 프로필 결혼 출산, 알아보기!

노란메모 2024. 5. 23. 18:38

10년차 가수 한봄의 화려한 부활

가수 한봄(본명 김지윤)은 2010년 데뷔 후 경상남도를 중심으로 꾸준히 활동해 온 실력파 트로트 가수입니다. 하지만 그동안 방송 출연 경력이 전무했던 무명 가수였죠. 그런 그녀가 지난해 SBS '트롯신이 떴다 2 - 라스트 찬스'에 출연하며 드라마틱한 부활을 맞이했습니다. 무려 임신 9개월 만삭 상태에서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았죠. 최근에는 무사히 출산을 마치고 아들을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클릭

 

한봄 유튜브  바로가기 👆 클릭

가수 한봄의 프로필

한봄 가수는 1986년생으로 현재 39세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진주시로, 진주시 홍보대사로도 활동했었다고 해요. 학력은 진주산업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출신이며, 20세 때 '현인가요제'에 출전한 경험이 있습니다.

한봄 가수의 대표곡으로는 '꽃과 나비', '묻지마세요', '못해요 못해', '똑똑똑', '사랑하기 좋은 날', '진짜 예뻐져요' 등이 있습니다. 특히 '진짜 예뻐져요'는 설운도 작사·작곡한 곡으로 알려져 있죠. 이처럼 실력파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대중적인 주목을 받지 못했던 한봄 가수가 TV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임신 숨기고 활동한 한봄 가수

재미있는 점은 한봄 가수가 그동안 임신 사실을 숨기고 활동했다는 것입니다. 공연·행사 섭외가 줄어들지 않을까 걱정했기 때문이라고 해요. 그래서 큰 옷을 입고 다녔다고 합니다. 이처럼 한봄 가수의 삶에는 숨겨진 이야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새로운 출발, 한봄 가수의 앞으로의 행보는?

앞으로도 한봄 가수의 계속될 행보가 기대됩니다. 현역가왕 출연으로 인지도를 높였고, 최근 아들까지 얻은 데다가 소속사도 NXT엔터테인먼트로 변경했다고 합니다. 이처럼 한봄 가수가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한 만큼, 그녀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네요! 더욱 성공적이고 행복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께 보답하길 바랍니다.

가수 한봄은 그동안 묻혀 있었지만, 이제는 TV 출연과 임신 및 출산 소식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데뷔 10년차 실력파 트로트 가수이자 디자인 전공자인 한봄은 그동안의 굴곡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개척해 왔네요. 앞으로도 한봄 가수의 더욱 화려한 활약이 기대됩니다! 부디 건강한 모습으로 관객들을 찾아와 주기를 바랍니다. 화이팅!

한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클릭

 

한봄 유튜브  바로가기 👆 클릭